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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TWO SIDES: 각종 단체에서 제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근거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

작성자
Sales
작성일
2020-02-26 09:29
조회
1100
* TWO SIDES는 2008년 설립된 감시단체로서 인쇄 및 용지가 매력적이고 실용적이며 지속 가능한 통신 매체인 이유에 대한 검증 가능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일반적인 환경 오해를 없애기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wosides.info/ 에서 확인하세요.

* 그린워시(Green Wash, Washing)은 기업이 실제로는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광고 등을 통해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는 행위를 말한다.
인쇄 및 용지에 대한 외부 단체 및 기업의 일반적인 부정확한 주장은 여전히 제지업계의 주요 문제입니다. 이러한 오해는 금융 기관, 유틸리티 회사 및 기타 여러 서비스 제공 업체들이 전자계산서 사용등을 사용자에게 권장하면서 하는 부정확한 '캠페인'에 의해 더욱 강화됩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IT비용 절감에 중점을 두는 대신 “Go Green – Go Paperless”및 “디지털화는 곧 나무 보호!”와 같은 근거없는 환경 주장에 근거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입증되지 않았으며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소비자의 종이 인식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10 년 이후, Two Sides의 '제지산업 관련 근거없는 주장 검증 알림' 캠페인은 세계 최대 기업을 포함하여 500 개가 넘는 조직의 잘못된 환경 주장을 변경하거나 제거했습니다.

2019년은 Two Sides의 '안티 그린 워시(*잘못된 환경 마케팅 감시)' 캠페인에서 가장 바쁜 해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388 개의 조직에서 인쇄 및 용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근거없는 주장을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유럽, 북미 및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TWO SIDES에 의해 식별되었습니다.

Two Sides는 2019년에 포착한 조직 중 131개 조직이 메시지를 삭제 또는 변경했다고 보고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0년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 참여한 총 회사 수는 500개가 넘습니다.
영국에서 2019년에 Two Sides는 30개 단체와 협력하여 종이의 영향에 대한 메시지를 제거하거나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조직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viva, Adobe, 전국 건축 협회, NatWest 및 12 개 이상의 지역 협의회.

많은 은행, 통신 제공 업체, 유틸리티 회사 및 정부 기관에서도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노력으로“Go Green – Go Paperless”과 같은 근거없는 환경 주장을 사용하여 고객이 디지털 서비스로 전환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Two Sides 글로벌팀의 Jonathan Tam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이러한 주장은 광고 규칙을 위반했을뿐 아니라 견실하고 지속적으로 환경 기록을 개선하는 산업에 큰 피해를줍니다. 종이와 같은 임산물 시장은 '나무 절약'과는 거리가 멀어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를 통해 산림의 장기 성장을 장려합니다. 우리가 참여하는 많은 조직들은 유럽의 숲이 실제로 매일 1,500 개의 축구 경기장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Jonathan Tame은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그린 워시 문제는 많은 조직을 연구, 모니터링 및 참여시키기 위해 상당한 자원이 필요한 지속적인 도전입니다. 이러한 조직 중 일부의 광범위한 접근으로 인해 종이에 대한 이러한 근거없는 주장은 종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린 그린 워시 캠페인은 계속 양면의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한 수백 개의 조직의 협력에 감사합니다. 또한 Greenwash의 Two Sides 사례를 보내는 많은 업계 이해 관계자와 일반 대중에게도 감사합니다.”

Two Sides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제지산업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한 반박 자료를 열람할수 있습니다.

- 이 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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